본문 바로가기
내가 만든 옷 이야기

캥거루 주머니가 포인트? 체크배색 오버사이즈 스웨트 셔츠 블랙,네이비

by wlswyslsrps 2023. 11. 25.
728x90
반응형
SMALL

분더가이스트 체크배색 벌룬슬리브 스웨트 셔츠 블랙
분더가이스트 체크배색 벌룬슬리브 스웨트 셔츠 네이비

 

 

이번 2023FW 시즌을 맞이하여

 

출시한

 

분더가이스트 체크배색 벌룬슬리브 스웨트셔츠!

 

블래과 네이비 컬러

 

두가지 색상으로 만들었다

 

 

지난시즌엔

다른 스타일의 맨투맨 티셔츠를 출시했었다

 

루즈핏에 리본카라와 러플 디테일을 결합한 형태인

 

리본카라 러플 스웨트셔츠!

 

 

분더가이스트  리본카라 러플 스웨트셔츠 블랙

 

분더가이스트  리본카라 러플 스웨트셔츠 그레이

 

무난하게 완판을 해서

 

추가 리오더를 진행하고 싶었지만

 

원단거래처에 배색원단이 솔드아웃 이라 해서,

아더칼라로 출시할려고 고민하다

 

디자인을 재탕하기는 싫고 해서

새롭게 디자인을 하게 되었다

 

 

 

분더가이스트 체크배색 벌룬슬리브 스웨트 셔츠 블랙
분더가이스트 체크배색 벌룬슬리브 스웨트 셔츠 블랙
분더가이스트 체크배색 벌룬슬리브 스웨트 셔츠 블랙
분더가이스트 체크배색 벌룬슬리브 스웨트 셔츠 블랙

 

 

 

개인적으로 오버사이즈를 좋아하는데

이러한 나의 취향이 반영이 되어

 

오버사이즈로 제작!

 

소매실루엣은 벌룬슬리브 느낌으로 하고

체크원단으로 배색을 주어 만들었다

 

셔츠카라도 달려있어

셔츠와 맨투맨의 중간? 같은 느낌이 난다

 

일부러 의도한 디자인!

 

그리고 평소 주머니에 손을 넣고 다니는게 습관인데

팬츠보다 상의쪽 주머니에 손을 넣고 다니는게 편하더라

 

그래서 후드티셔츠에서 주로 사용하는

캥거루 주머니도 넣었다

 

 

분더가이스트 체크배색 벌룬슬리브 스웨트 셔츠 네이비
분더가이스트 체크배색 벌룬슬리브 스웨트 셔츠 네이비
분더가이스트 체크배색 벌룬슬리브 스웨트 셔츠 네이비
분더가이스트 체크배색 벌룬슬리브 스웨트 셔츠 네이비

 

 

 

원단은 체크,다이마루(맨투맨 원단부분)

전부 면100%

 

체크원단이 들어가서 공장에서 좀 싫어하더라

체크 맞추는거 시간 걸린다고...

 

그래서 공임비를  올려줄수밖에 없었다!

 

그래도 기왕하는거 이뿌게 나와서 잘판매 하면 좋지!

 

솔직히 디자인한 입장에서

 

이옷을 보면

 

막 유니크한 느낌은 안든다

물론 주관적인 판단이지만...

 

심플한듯 안한듯한 느낌??

 

이 스웨트셔츠 하나로 룩에 포인트가 

될수도 있을거 같긴 하다

 

 

 

 

 

 

 

 

 

 

 

 

 

 

 

 

 

 

 

 

 

728x90
반응형
LIST